구미 스토리

황간, 상주시 모서면 득수리 자전거 여행.. 백화산 등산로 체크~!!

우리자네 2022. 6. 22. 20:15

1시간16분은 자전거 패달 빡시게 밟았을때의 야그 !!

 

이 몸은 기록사진 촬영 때문에 기본 2시간 걸렸구

지난 번 빡시게 탔을 때 왕복 총2시간15분 걸렸던 것 같다

(자전거 반납과 기차시간 압박 때문에 그야말로!! 젖 먹던 힘까지 짜서 달렸드랬닷 ㅋㅋ)

 

그리고.. 이번에도 어김없이!!

전기 자전거 타시는  비구니분 봤당 -..-

 

삼거리 슈퍼 들러

당 충전하고

본격 출발 !!

황간로 고개에서 본 원촌리

산세가 확실히 다르다

 

현재 농촌의 분위기구낭..

 

오전의 자전거 라이딩~

산 바람과 공기가 확실히 좋더라

나도 모르게

콧노래 나왔당 ㅋㅋ

 

백화산 수련원

아주~ 그냥~~

괴기스런 느낌..

오늘 난 두 지역을 오가며

발바닥에 땀 나도록 달렸다 ㅋㅋ

 

백학리 노인회관 맞은 편

 

상주시 모서면 백학리에서 본 백화산..

 

전원주택 세 동은 일단 패쓰~

 

벌통 같은데..

자연경관과

잘 어울리더라

(클로즈 업

한컷이 아쉽네)

오늘의 최종 목적지인 우가네 가든 (뒷 길) 통한

백화산 등산로 확인

 

돌아가는 길~

 

앞서 왔던 시멘트 도로를 따라가면

귀여운 전원주택 세 동 발견  +..+

 

오른쪽의 가건물은 나머지 세 동과는

별개의 건물인듯..

 

그림에서는 안 뵈는데

가운데 집 안주인분이 출입구에 나와 계신 관계로

사진 찍을 타이밍을 망설였다는 ~ㅋㅋ

 

저 푸른 초원 위에~ 그림 같은 집을 짓고~~

사랑하는 우리 님과~

한 평생 살고 싶네~~

 

가운데 건물은 인기척 없어 보임~

 

첫 번째 건물..

주인장분의 아기자기함이 물씬 풍김

대지도 제일 넓고

그냥 눈에 확 띄는 건물!! 여기 깡시골 맞남요??

천상천하 유아독존 ㅋㅋ

돈 좀 썼겠당~

 

앞 건물 월세 안 되낭요?

 

득수교 지나 포도밭 가시는 한 어머님께

백화산 등산로 물어봤음..

 

그러고 보니, 이곳 상주 모서면은 많은 분들이 포도밭에서

일하시는 걸 봤음.. (포도 맞낭?)

 

언젠가 상주 모서면 글씨가 붙은

포도박스를 본 것두 같공 ㅋㅋ

 

득수교에서 본 백화산 주행봉(871.4m) 같당..

 

 

일단 등산로 주변은 확인했으니

향후 백화산 정상 갔다가

이곳을 통해 하산하면서

길 확인하면 될 듯..

 

 

다시 황간으로 고~ 고~~

 

 

 

뉴스프링빌2 골프장

 

월류봉 방면

 

오늘 월류봉으로 관광버스 3대 진입하더라

다들 어르신분들 였음~

나도 그분들 구경했고, 그분들도 날 구경했음 ㅋㅋ

 

기차시간이 너무 많이 남은 관계로다가

국일순대 순대국밥 7천원 했는데

점심시간 때라 나 말고도 세 팀 더 있었는데

죄다 아자씨들였음 ㅋㅋㅋㅋ

이것으로 이 집의 맛을 상상하시길 바람~~

 

아울러 식사하는데

내 바로 옆에서 인부 아자씨들의

찐~한 충청도 말투가 오가는데

그때서야 여기가 충정도구나

찐 실감했음..

 

황간버스정류장

임시 정류장

분홍 컨테이너 박스

 

분홍 컨테이너 박스 내

버스 노선표

 

황간버스정류장

맞은 편

 

 

황간로

썬크림의 끈적함을 싫어하는 1인

얼굴 달아오른 것 좀 보소 ㅋㅋ

 

첫 본격  '기차 엔드 시골 자전거 라이딩'  大성공~!!!!!

수고했당 ㅠ.ㅠ

 

황간역 내 친절한 버스 시간표

 

기차 도착시간 10분전까지는

그림처럼

막대로 문 고정되어 있음

 

황간역 실내

천장의 총6개의 형광등만 아니면

덜 더웠을텐데..

 

2022년3월31일 기준

황간역 기준

기차시간표

 

몇년전 황간역에서 황간 자전거 여행을 위한

황간 노랑 자전거 였나?

운행했던 모양..

지금 저 자리인가~

 

SRT 이 개티엑스들.....

 

 

6/22(수) 오늘 황간과 상주 모서면의 날씨를 보면

오후1:00분 기준

기온 34도

두 지역은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었다

 

그런데도 불구하고

개인적으로는

시골지역의 자연스러운 더위가 건강하게 느껴졌고

충분히 참을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

 

 

이상~

 

황간, 상주 모서면 득수리 자전거 라이딩 종료!!